본문 바로가기

soso

[★ 레이디 베스트 카드 혜택 총정리★] 기프트 옵션 호텔 브런치 가격비교









 레이디 베스트 카드 혜택 총정리  ★



여자들이 좋아하는 혜택들이 가득한

한번쯤 들어봤을 레이디 베스트 카드예요 일명 레베카드!

저희 가족 모두 골고루 레이디 베스트 카드 혜택을 알차게 사용하고 있어요

깨알같은 헤택들이 많아 보기 쉽게 정리를 해봤어요

공짜 쿠폰같은 걸 놓치면 아깝잖아요 ㅎㅎ

하나도 빠짐없이 이용해봐요!











"성공한 여성을 위한 준비된 하이엔드 서비스" 라네요ㅎㅎㅎㅎ

그렇지만남자들도 발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혜택을 받을 때도 본인이 아니여도 되니 가족 당 카드 한개 발급받으면 편해요




그리고 연회비가 있지만

Gift option service만 잘 이용한다면

연회비를 다시 돌려받는거나 다름없어요
















Gift Option Service는 카드 최초 발급 후 연회비를 납부하고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 시 신청할 수 있어요

연1회 신청가능하며 다음 5가지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받아왔지만

3번 특급호텔 브런치 식사권도 가끔 신청해요

식사권이 1인당 거의 10만원씩이니 생일이나, 결혼기념일등 기념일에 사용하면

2명이서 1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좋더라구요

이런 혜택 아니면 언제 이용해보겠어 라는 생각으로 신청한답니다ㅎㅎㅎㅎ



연3회이니 호텔간 브런치 가격을 꼼꼼히 살펴보구가요

어디가 어떤 음식이 나오며 위치가 어디이고..

그래서 위치,가격,메뉴등을 정리해보았어요!

참고하세요!








파트 하얏트 호텔 

2016년 1월 11일부터 2016년 2월 24일 까지 리노베이션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오픈 : 2016년 2월 25일 (목) 예정.






★ 공휴일에는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전에 꼭 가격 물어보시고 예약하고 가세요!


(크리스마스,연말에 방문하려했더니 가격이 약간 오르고 메뉴가 더 많아진다고 했어요

그래도 가려했지만 이미 예약이 꽉 차있더라구요 특정한 날에 방문 시 미리미리 예약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