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

[★ 레이디 베스트 카드 ★] 호텔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 후기




레이디 베스트 카드 혜택 중에서도 

가장 잘 이용하고 있는 호텔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용!





★ 특급호텔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국내 10여개 특급 호텔 라운지에서 The LADY BEST카드 제시 시 무료 음료 제공

제휴호텔 통합 월 1회(2잔), 

연 최대 6회(12잔)까지 제공(연기준 매월 1월~12월)


외출 중일때 카페가기보다는 

근처에있는 호텔 라운지를 이용하면 딱 좋아요

2잔이나 무료니깐요! ( 한번에 2잔 주문도 가능해요)


그래서 한눈에 보기 쉽게 서울호텔중심으로 정리해보았어요

저장해서 확대하면 더 잘보입니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로비 라운지에서 음료 주문 시 The LADY BEST카드를 제시하시어 대상 음료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연 6회 이용기준은 매년 1월 ~ 12월로 산정됩니다.

라운지 서비스 이용 가능 횟수 초과 시 단말기에서 이용 거절이 발생 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호텔별 무료 제공 가능 음료가 상이하오니 주문 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사정에 따라 12월 24일, 12월 31일 등 특정일자의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라운지 후기 






저는 롯데호텔, 쉐라톤 디큐브, 그랜드 하얏트를 가보았지용

근데 남아있는 사진은 쉐라톤밖에 없어서 쉐라톤만 보여드릴게유


이번 겨울에 방문했을때 사진이예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해놔서 얼마나 이쁘던지!!


그리고 운이 좋으면 창가자리에도 앉을수 있어요

쉐라톤 라운지는 41층에 있어서 뷰가 끝내준답니다.

















음료 무료 서비스인데 왠 애프터눈티세트냐구요?




이건 꿀팁인데


애프터눈티세트를 시키면 음료한잔이 제공되요

그래서 저희는 3명이 가서 애프터눈티세트한개 시키고 2잔 음료 서비스 받았어요

애프터눈티세트는 양이 많아서 3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고 ( 너무 달아서 많이 못먹는것도 있음)

17,000원정도인데 3명이서 일반 카페에서 커피한잔씩 마시는 값이랑 비슷하지용











아래는 작년 여름에 갔을 때 사진이에요

이때도 애프터눈티세트 먹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살찌짘ㅋㅋㅋ)












마카롱이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요...하 또 먹고싶네

음료는 커피 말고도 칵테일 무알콜칵테일 차 등 모든음료가 가능해서

너무 좋답니당!





레이디베스트카드가 있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