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벅하다/맛집정복기

[김포맛집]풍무동_총각수산




풍무동 맛집

총각수산






날씨도 선선해지고 급 회가 땡겨

회를 먹으러 갔숩니다~

예전엔 정말 회 자주 먹었는데 요샌 잘 안먹게됬어요

요새 우리집이 자주 가는 횟집 ! 총각수산이예요

프라임상가 지하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바로 옆에 있어요

회를 골라서 주문하고 옆에 테이블에서 세팅비를 내고 먹는 가게예요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회도 싱싱해서 자주 가고있어요
















살아있는 대하 1kg 39,000

소금구이를 기다리는 냄비들ㅎㅎㅎ

안에 다 소금이 들어있고 세팅되어있더라구요

















여기는 기본 세팅비가 1인당 2000원이예요

메추리알, 옥수수, 두부, 김치, 깻잎, 상추, 쌈장, 김치, 고추

메추리알,옥수수,두부만 처음에 세팅해주고

나머지는 마음대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물회도 맛있냐고 물어봤떠니

아주머니께서 

풍무동에서 우리 물회 맛잇따고 소문났는데 모르셨나~??

이러시더라는 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에 꼭 먹고싶네용


























처음에 자리 앉으면 

반찬을 주심니당

옥수수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담니당























회말고도 다른 해산물도 많았어요

저희는 산낙지 3마리에 10,000 한접시도 먹었답니다

원래는 5마리에 만원인데

5마리는 너무 작은거밖에없다고 큰거 3마리에 만원에 주신대서

그걸로 먹었어요

엄청 쫄깃하고 양도 많았지요~



















광어 + 우럭세트 28,000시켰고 3명에서 먹기 충분했어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매 ! 운 ! 탕 !

은근히 생선살도 많았고 국물도 얼큰한게

완전 굳굳

매운탕에 밥한그릇 뚝딱이예요





[산낙지가 먹다 남아서 매운탕에 넣었는데 아주 낙지 샤브샤브처럼 맛잇엇어요]












총각수산

싱싱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어요

완전 추천추천!










'행벅하다 > 맛집정복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무동맛집]원조설악추어탕  (1) 2015.11.03
풍무동_내 사랑 타코야키  (0) 2015.10.28
동탄_월천삼계탕  (0) 2015.08.09
강남역_봉구비어  (1) 2014.08.04
김포_강릉해변메밀막국수  (0) 2014.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