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벅하다/맛집정복기

[풍무동맛집]원조설악추어탕




장릉 맛집


원조 설악 추어탕








날씨가 쌀쌀해지니 

뜨끈한 국물이 막 땡기네요!!!!

여름에는 생각도 없던 추어탕이 생각나서 가게된 설악추어탕!

예전엔 할인이벤트해서 6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새는 안하나봐요

경로할인 이벤트만?ㅎㅎ


장릉 근처라서 손님도 많아보였어요

우린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없었구요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커요!

뭔가 통나무집같이 생긴 ㅎㅎㅎㅎ

방바닥도 따땃한게

시골집에 놀러온거같은느낌?












밑반찬이 많이 필요없는 음식이라

김치만 종류가 많네요

깍두기도 맛잇고

겉절이도 엄청 맛잇어요!!!











추어탕 종류도 많네요

우렁 추어탕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추어튀김도 맛잇는데ㅠㅠ

그건 나중에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요건 추어칼국수!!!!

처음시켜보는거라 좀 걱정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얼큰하고 찐한 국물

면말고도 옹심이 같은 거랑 만두도 들어있어요

완전 제 취향!!!

혹시 어죽을 드셨보셨다면 어죽같은 느낌이예요

들깨가 많이 들어가서 매콤한 들깨 칼국수 같기도 하구요!









요건 추어탕!

추어칼국수보다는 덜 맵지만 더 찐한거 같아요

들깨가루를 팍팍~더 넣어서 한 숟갈뜨면 얼었던 몸이 사르르 녹아요!







매장도 넓고 추어탕국물이 찐해요

이번 겨울에 자주 갈것같네요!!!

꼭 한번 가보세요!!1












'행벅하다 > 맛집정복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무동맛집]바다양푼이동태탕•찜  (1) 2015.11.06
[고촌맛집]풍곡가든  (2) 2015.11.04
풍무동_내 사랑 타코야키  (0) 2015.10.28
[김포맛집]풍무동_총각수산  (0) 2015.10.17
동탄_월천삼계탕  (0) 2015.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