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om25

[왕자 이동식선반행거] 가성비 최고 ! 행거 추천

  










방에 옷장은 있지만 행거가 없어서

매번 옷걸이가 되었던 내 의자를 위해

어무니가 행거를 사오셨다!!!!!



구입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격은 3만원대라는것밖에 몰라용...




가장 깔끔한 흰색!

내 옷장이랑도 너무 잘어울릴거같았다












우선 박스겉면

박스는 그닥 안무거웠어요

조립식이라 박스 들때마다 안에서 부품들이 움직이는 소리가..ㅎㅎ
























짜잔 

안에를 여니 파이프들이 덩그러니 ㅎㅎ

의외로 아무 포장도 안되어있어서 깜놀












맨첨엔 설명서 없는 줄 알고 당황..

맨밑에 깔려있더라구요






















안에 있는걸 모두 꺼내서 

설명서대로 놓아보야용

그래야 뭐가 없는지 체크할수있어용
















그리고 어렵게 찾은 십자 드라이버!

이런걸 쓸일이 없으니 .. 찾는데 오래걸렸어요..

이런건 어딨는지 아빠만 안다는..ㅎㅎㅎ

















조립을 시작해용














볼트도 꽈악~조이고 

(결국 마무리는 아빠에게 도움을 받았음.ㅎ.ㅎ..)

















이렇게 밑부분이 완성 ~이 아니라












이런 홈에 타원선반대를 끼워넣어요

무슨 장난감조립한는줄 ㅎㅎ

너무 간단해서 튼튼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짜잔 

나름 밑부분 완성







이렇게 끼우고 볼트를 조여 만들어가요

윗부분은 아빠가 와서 아빠가 만들어주셨네요 ㅎㅎㅎ

설명서 따라하면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그럼 이제 옷을 걸어볼까나~


















































는 무슨...

곶감걸이로 변했네요......................

어무니가 곶감걸이로 사오셨나봐요

감이 다 마르면 그때 주시겠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감이 마르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욯ㅎㅎㅎㅎ

그럼 옷을건 옷걸이의 완성샷은 나중에~



















홈페이지도 따로있더라구요

매장보다 홈페이지에 종류도 더 많아보여요


http://www.wangjahanger.com/




'Room25'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니큐어 진열대  (0) 2014.08.11
캔버스 꽃 액자 만들기  (0) 2014.08.10
모던하우스_가죽리본레드  (0) 201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