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와이

[하와이자유여행]하나우마베이-열대어의천국




하나우마 베이


" 열대어의 천국 "



주차비 $1

입장료 $7.5 (12세이하는 무료)

언덕을 오르내리는 셔틀버스 왕복 $1

스노쿨링 장비 대여 보증금 $30

여름 6:00 ~ 19:00

겨울 6:00 ~ 18:00

화요일휴무











철저한 관리와 보호로 깨끗한 바닷속 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는

이 수중 공원은 스노쿨링 베스트 명소로 알려져 있어요!

사실 여행사에 갔을때 하나우마베이는 사람이 너무 많고 물고기들이 잘안보인다고

배타고 나가는 패키지를 추천했는데요

안가길 잘했어요.. 아주 전문적으로 스노쿨링 할거 아니라면 비추예요

저는 스노쿨링을 처음해보기도 했고 약간 무서워서

얕은 곳에서만 놀았는데도

충분히 물고기를 볼 수 있었어요!!!!!!













주차장에만 왔는데도 너무 이쁘네요...

역시 하나우마베이는 날씨 좋은 날 가야 짱이예요!!!!

조금 뜨겁긴해도 사진이 정말 잘나와요





















요게 입장표인데

하나우마 베이는 7분여 정도의 시청각 교육을 받고 난 후

 몇가지 주의사항을 숙지해야 입장할 수 있어요

생태계 보호에 대한 내용과 안전에 대한 영상이더라구요

2:00PM는 시청각실에 입장해야 하는 시간이구요

안에는 촬영불가라 찍지는 못했는데

앞쪽에 한국어지원되는 이어폰이 있으니깐 꼭 챙겨서 들으세요!

















시청각실 들어가기전 기다리면서 보이는 뷰~~

캬 책자에서 보던 사진이랑 너무 똑같아요

한폭의 그림을 보고 있는거 같았어요ㅠㅠ














그 옆에서 사진 꼭 ! 찍고 들어가세요 

하나우마베이의 전체적인 배경을 찍을 수 있어요

여기서 저도 인생샷 건져왔네요















요건 언덕을 오르내릴수 있는 열차에요

왕복 $1 비용이 들지만

인터넷 후기들을 보니깐 짧은 거리지만 물놀이 하고 올라오는 길은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해변이 꽤 넓었고 그늘도 꽤 있었어요

그늘이 없다고 해서 걱정많이 했거든요

돗자리 가져가서 짐 올려놓고 수영하러 gogo













바닷속에서 찍접 찍은 사진들이예요

더 깊은 곳 까지 들어가도 수심이 깊지 않다고 하는데

저는 워낙 물을 무서워해서....

스노쿨링 장비도 빌리지않고 그냥물안경으로

가까운데서만 놀았어요

바위 근처가 물고기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그치만 바위 근처 비추......................

놀고 나와보니 날카로운 바위에 여기저기 긁히고 피가 철철ㅠㅠ

바닷속에서 파도에 떠밀려다니다보니 상처가 생겼드라구요

생각보다 조금 위험했어요






만약 수영할 줄알고 스노쿨링장비를 따로 챙겨왔다면 멀리 나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거북이도 볼수 있다고 하드라구요

대신 2명이서 같이 가야해요

스노쿨링 하다보면 파도에 떠밀려 멀리 떠내려갈수도있어요ㅠㅠ







저희는 2시간정도 놀다가 왔어요

물놀이 하다보니 너무 배고프고 지친다능......

저기 안에는 먹을거리 파는 곳이 없어서 간단한 간식거리는 싸가지고 가는게 좋아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같은 하나우마베이

물고기보러 또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