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와이

[하와이자유여행]다이아몬드헤드-전경을바라볼수있는최고의장소/추천명소





다이아몬드 헤드

" 와이키키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



입장료 

걸어서 갈땐 1인당 1$

차로 갈땐 차 한대당 5$









저희는 다이아몬드 헤드갈려고 아침일찍부터 준비했어요

다이아몬드 헤드는 무조건 무조건 이른 아침에 가는것을 추천..

주차장이 넓은 것도 아니고 

( 아침 7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차였고 한 10분 기다려서 주차했음)

 올라가는 길에는 그늘이 없어 땡볕에서 걸어올라가야되요





7시반부터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그 때 이미 내려오는사람들이있었음ㄷㄷ

현지인들이 운동하러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책에서는 왕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걸린다하지만

그정도까지는 안걸렸어요





주차장에서부터 간다면 정상까지

한 30 ~ 40 분정?

(주차장보다 밑에서부터 걸어올라오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그건 정말 못할짓.. 거기서부터 올라오면 왕복 2시간을 걸릴듯싶어써요)






엄청 가파르고 덥고 힘들까봐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금방올라갔어요

가면 애기들도 엄청 잘올라가고 일본여자들은 심지어 샌들, 쪼리까지 신고왔다능ㄷㄷ..







준비물


물은 꼭 들고가세요

 가는 길에 파는 곳도 없고 그리고 화장실조차 없어요

손수건

땡볕에서 걸어가는거라 땀 닦기용 손수건 하나는 필수

*운동화*

가장중요

생각보다 가파른 길은 아니지만 산길에다가 꼬불꼬불길이 많아요

운동화는 필수!!















그냥 막 찍어도 엄청 멋있어요

하늘도 엄청 맑고 상쾌상쾌~

이른 아침부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가 고비!!!!!

정상쯤에 오면 터널을 지나는데

터널을 지나가면 두갈래길이 있어요

오른쪽은 이렇게 가파른계단

왼쪽은 완만한 길

가파른 계단이 지름길이예요

지름길인 만큼 엄청 힘들다는...ㅎㅎㅎㅎㅎㅎ


















계단을 다 올라오면 와이키키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에 도착해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여

그래서 사진찍기는 약간 불편해요 















내려가는 길~


내려올때 사람들이 막 구경하면서 사진찍고 있길래 봤더니

헬기구조하러 온거 였어요

올라올때 할아버지 한분이 계단에서 쉬고 계시던데

아마 그 할아버지가 아닐까 생각해요..ㄷㄷ....













입구에 이렇게 사진찍는곳이 있었는데

저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려오면서 찍었어요

레이도 빌려주고 직접 사진도 찍어줘요

(나중에 구매할 수 도있어요

 큰사진 한장이랑 지갑에 넣을 수있는 사이즈4개 해서 20$정도 였던거같아요)



아침 7시쯤 출발해서 7시반쯤에 다이아몬드 헤드 주차장에 도착했고

30분정도 걸려올라가서 8시정도에 정상에 도착했어요

정상에서 사진찍고 하느라 시간 좀걸렸고

내려오니 9시가 다됬어용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KCC파머스 마켓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