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와이

[하와이자유여행]여행준비-와이드모바일/와아파이에그/포켓와이파이/데이터로밍/로밍가격비교




와이파이에그/포켓와이파이/와이드모바일/데이터로밍/로밍가격비교




통신사별로 와이파이 에그를 비교해본 결과

와이드모바일이 가장 저렴했고 긍정적인 사용후기들도 많았따

하지만 찾고 보니 출국날 최소 4~5일전엔 신청해야 재고를 확인하고 기기를 배정해준단다

난 이틀전날알았는데ㄷㄷㄷㄷㄷ


걱정스러운맘에 일단 신청을 해보았는데

글쎄 다음날 바로 기기배정됬다고 문자가 옴 !! 올레!!1

미리미리 해놀걸..

이틀전날 겨우겨우 신청함 ㅠㅠ

혹시 기기가 없어 안될수도있으니 다들 미리 해놓길..


http://www.widemobile.com/v2/index.aspx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당










우리는 여행기간이 14일이니

11일째부터 할인이 들어감요!!!!1

sk로밍 가격은 1일에 9900원 x 14일 = 138,600

포켓와이파이가 훨 쌈!












출국당일 인천공항 1층 7번출구옆에 가면 와이드모바일이 있습니다

거기서 이름이랑 번호 알려주시면 아래처럼 생긴 가방을 줘용

가방안에 기기랑 충전기랑 설명서를 넣어줍니당 아주 깔끔하졍


뒷면에 적힌 전달시간이랑 반납시간도 제대로적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걸 들고 비행기 타고 가시면 됩니당~~


(받자마자 확인차 켜보고 싶으신 분들 있을탠데요 이건 한국에서 켜봤자 안된답니당

지정나라에 도착해야 제대로 작동된대요

만약 도착했는데 안켜질까봐 걱정되서 물어봤더니

안켜지면 뒷면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해두되고

카카오톡에서 친추해서 물어볼수도 있다고 햇어요 안심안심ㅎㅎㅎㅎ)






















요만한 사이즈이구요 보조밧데리 정도?의 크기예요

그리고 키면 현재 제가 사용한 데이터용량도 볼수 있담니다

데이터는 무제한이 아니라 나라 마다 다른데요





















잘확인해두세요


제 기기 같은 경우엔 0gb에서 부터 시작했는데

가끔씩 전에 쓰던 사람 데이터 용량부터 시작하는 경우도 있대요








예를 들면


캐나다여행하려고 빌렸는데

 켰는데 1gb/4gb라고 적혀있다

그럼 1gb부터 시작해 총 3기가 쓸수있으니

4gb될때 까지 쓰시면되용 

자세한건 가방안 종이에 자세히 적혀있음요





 ↓ 반납할때의 모습 ↓






4기가 밖에 못썻네요

처음에 데이터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엄청많이 했거든요

7명이서 써야하고 네비로도 써야하기 때무네..

근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없었어요..

데이터가 남아도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 와이파이가 없을 줄 알았는데

와이파이가 아주 잘 터지는 바람에 숙소에서 안써서 

데이터가 남았는지도 모르겠는데

그래도 7명이서 14일동안 밖에서 인터넷하고 카톡하고 네비쓰는데

부족하지 않았네요

심지어 아주 빵빵 잘 터졌어요

정말 신세계 였네요

항상 3g로 무제한 쓰다보니 조금 느렸는데

이건 LTE로 와이파이를 쏴주니 속도도 한국에서 쓰는 것 처럼 빨랐어요













와이드모바일 아주 강추

다음에 또 해외여행갈때 이용할려구요

완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