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와이 골프여행

하와이 골프 여행 [렌트]

 

호텔만큼이나 머리 빠질뻔했던 렌트 예약하기..

골프백 4개가 들어가는 차를 구해야하는데

미국에서 빌려주는 차 종류가 우리나라랑 다르고 우리나라에 없는 차도 있어서^^

일단 우리나라 SUV에 넣어봤는데 안들어가네?^^

게다가 일부 SUV 차는 주차가 불가하다는 글도 봤어서 이건 안될거 같고 그렇다고 특정한 차를 예약하는 방법도 없는거 같고

무슨 차를 빌려하는지 감도 안왔음

 

이렇게 무슨 차종이 있는지도 다 찾아봤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kimchi39&logNo=222766245542&proxyReferer=

 

결국 모험할 수밖에 없었다..

 

그랜저나 K7 같은 큰 세단에는 4개가 들어간다고 알고 있어서

그냥 최대한 비슷한 라지 세단으로 예약할 수밖에 없었다. 5일 Large Premium sedan급으로 예약!!

 

예약은 Hertz에서 했고 무조건 골드회원 가입하라고 해서 이것도 하고

할인을 최대한 받기 위해 엄청 찾아봤다. 카페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주는 경우도 있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세일도 있고....

난 찾고 찾다가 VISA 통해서 하는 예약이 가장 싸길래 여기서 현장결제로 했다. 무조건 보험 다 넣고 우리는 추가 주유 금액도 넣는다.

이유는 반납할 때 주유 안 하고 반납해도 됨. 이게 제일 편해요 항상 넣는 옵션

그리고 아주 딱~~!~! 맞게 쓰고 왔어요ㅋㅋ 공항까지 아슬한 거 아냐? 까지 썼습니다 ㅎㅎ

 

그리고 반드시 예약할 때 넣었던 신용카드 가지고 가야 합니다!! 국제운전 면허증이랑 등록한 신용카드 반드시 챙겨가기!

 

 

 

공항에서 내려서 렌트 가지러 가는 동안에 진짜 엄청 힘들었다

골프백 4개에 케리어 4개에 휴.. 우여곡절 끝에 찾아갔고 생각보다 사람은 없어서 금방 했다

골드 회원 전용으로 가서 그런가? 

 

결국 우리가 받게 된 차는 임팔라!!!

그리고 트렁크 열자마자 환호성 질렀다!! 대박 넓어!!

저기 어떻게 4개가 들어가지? 하죠? 근데 이게 세로로 들어가더라고요 워낙 깊어서 세로로 들어가요 여러분!!!!!!

골프백 4개 넣으려면 임팔라 빌리세요!! 진짜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

내가 워낙 이 골프백 4개 넣을라고 얼마나 찾아봤는지 ㅠㅠ

 

 

 

 

알뜰하게 쓰고 온 우리 ㅎㅎ 5일동안 매일 골프장 갔는데 충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