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

[개그라이브쇼 공연후기]개그라이브쇼/웃찾사/한양대입구역/엔터식스










개그라이브쇼 공연후기

2015.01.22




초대권이 생겨 개그라이브쇼를 보고왔습니당

초대권에는 웃찾사로 적혀있었는데 라이센스문제로

개그라이브쇼로 바뀌었대용



공연장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엔터식스란 곳을 처음가봤는데 완전 신세계

생긴지 별로 안됬나부다


완전 좋았던점은

주차장이 평일엔 무료!!!! 무려 22:00시까지!!

주말엔 주차비를 따로 내야하는데 평일엔 없었어요



오피스텔인데 1층, 지하1, 지하2층을 공연장,식당으로 이용하는듯











요로코롬 지하로 내려가면 나온는

SBS 오픈 스튜디오!

오빠 : "여기서 컬투라디오 하나?"

매번은 아니지만 가끔씩 와서 하는듯하네유













쭉 걸어가면 표지판이 나오기 시작해요















이래서 바꼈고만












여기서 초대권을 바꿨어요

이때 자리를 지정해준답니당

선착순이라 한시간 전에 갔는데 사람이 없었어요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겠거니 했는데

공연장이 워낙 좁아 다 잘보이드라고용ㅎㅎㅎㅎㅎ


















시간이 남아 여기저기 구경했답니다

마치 외국에 있는 쇼핑몰에 온거같은느낌..

지하1층 식당엔 정말 없는게 없었어요

그에 비해 아직은 덜 알려져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없었네요 쌩~















돌아다니면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방찍고~
















공차한잔 마시고 나니 공연시간이 되어 후딱 뛰어갔어요



















저희는 원래 중간자리였는데

앞뒤가 조금 쫍아서 답답하드라구요

그래서 맨뒷자리로 다시 받아왔답니다

맨뒤라도 잘만보여요ㅎㅎㅎ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네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앞에줄은 회사에서 단체로왔드라구요

좋은 회사로구먼









걱정했던거보단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티비에서 나오는 개그프로는 편집다하고 웃긴부분만 

나오는건데 이건 그런거 없이 완전 쌩 라이브잖아요 ㅎㅎㅎ

왠지 안 웃기면 내가 뻘쭘할거 같고 그럴거 같았는데

짧게 짧게 다른 주제였고

생각보다 엄청 웃겼어요 ㅎㅎㅎ


젤 웃겼던건 경찰관이랑 농구 ㅎㅎㅎㅎㅎ


처음보는 개그공연이었는데

너무너무재미있었답니다!ㅎㅎ완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