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

[강화도맛집]진영호횟집-2월엔숭어먹으러!!








2월이면 제철인 숭어를 먹으러

강화도로 놀러갔지요!


먹으면서도

엄마 이게 뭐라고? 송어?

ㅎㅎㅎㅎㅎㅎㅎㅎ

숭어랑 송어랑 넘나 헷갈령..




선두5리어시장에 가면 횟집이 주르륵 일자로 있어요

어무니말에 따르면

첫번째 집이 제일 인기가 많대요 

바로 앞에 새로 건물을 세워 매장을 열었드라구요



그치만

우리는 진영호 횟집을갔지요 ㅎㅎ




결론은 완전 만족!

스끼도 (생각보다) 많이 주시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음에도 이 집으로 갈거예요!













저희는 숭어 1KG반을 시켰던거 같아요

아마 일키로가 2인분일거예요


매운탕도 별도 비용없이 주시니

매우 저렴하게 먹을수 있찌요!










요기 가면 이걸 꼭먹어야되요

3번이나 리필해달라고했답니다

너무 많이 시키는거 같아서 죄송하다했더니

여기와서는 이거랑 먹는게 별미인데 무슨소리하시냐 더 많이 드리겠다 라고

아주아주 친절하게 듬뿍듬뿍 주셨어요

감덩...



이게 무엇이더냐

양상추랑 상추랑 참기름이랑 초고추장이랑 비빈것인데요

그위에 콩가루!!콩가루를 뿌려주세요

이게 무슨 조화지.. 하시겠지만


회랑 같이 먹으면 너무 꼬쏘하고 맛잇답니다ㅠㅠ













조개가 비린맛이 하나도 없이

넘나 싱싱한것










연어초밥도 서비스로 주셨어요ㅠㅠ

어찌나 맛잇던지










두둥!

지금봐도 침이 꼴깍....

또 가고싶어요............


생각보다 양도 엄청많고

씹을수록 꼬소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광어랑 우럭이랑은 다른맛

ㅠ_ㅠ

담달에 한번 더가야겠어요











요로게 싸먹는게 쵝오!!!!












매운탕에 떡도 들어가고

여태 먹은 매운탕중 손에 꼽힐만큼 맛잇었답니다ㅠㅠ












진영호 횟집 완전 x 100 추천합니다!!!!!

저는 또 갈래요